2018년 11월 3일 토요일, 참좋은나눔재단 창립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5년의 봉사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해외 의료봉사를 꿈꾸는 참좋은치과는 그 첫 번째 단계로 “비영리 사단법인의 설립”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참좋은나눔재단 사단법인의 정회원을 모집하였고, 일주일이 채 안되는 시간에 100명의 사랑 넘치는 회원님들이 저희와 함께 따뜻한 여정을 시작해주시기로 했습니다 ????

창립총회는 단체의 설립을 위해 반드시 해야 하는 아주 중요한 단계인데요. 회원의 과반수가 모여 창립총회를 진행하며 정관, 사업 계획서 등과 임원 선출, 법인의 사무소 확정과 법인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의결합니다.
엄격하고 꼼꼼하게 준비된 창립총회를 통해 참좋은나눔재단을 설립에 한걸음 더 나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단법인 참좋은나눔재단의 이사장으로는 참좋은치과 조정환 박사님이 선출되었습니다^^ 또한 앞으로 참좋은나눔재단이 합리적이고 투명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하는 감사의 역할로 참좋은치과의 대표원장님이신 권지용 박사님이 만장일치로 선출되었습니다.

해외 의료취약계층에 희망을 전하는 우리의 새로운 시작에 함께 해주신 많은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참좋은나눔재단 설립에 실어주신 따뜻함으로 더욱 열심히 봉사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